Heng Balance Lamp - 공중에서 스위치가있는 독특한 램프


이 램프(스탠드)는 공중에서 스위치를 사용하여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독특하고 창의성이 독보여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독특한 디자인이 당신의 삶에 마법 및 엣지함을 불어 넣습니다.

현재 웹 사이트에서 사전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http://www.allocacoc.com/DesignNest/detail/id/103.html

모두가 스탠드를 알고 있기 때문에, 사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무엇이 특별한지 감 잡으셨나요??

제품의 본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램프를 켜고 끄는 전통적인 방법에 지겨워합니까? 

예상대로 작동하는 혁신적인 탁상용 램프를 찾고 계십니까?

그런 다음 HENG 밸런스 램프로 단조로운 삶을 살기위한 새로운 방법을 시도해야합니다!

HENG 램프는 자석이 내장 된 나무 프레임 안에 두 개의 구슬로 이루어진 스위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석을 움직이면 자석이 서로 끌어 당겨 스위치를 트리거합니다.


그것은 방을 밝게하는 새롭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입니다!

두 개의 볼은 램프의 스위치입니다. 하단 볼을 들어 올리면 두 개의 볼을 서로의 자석과 함께 그려 넣습니다. 먼저 그들은 공기 중에 흘러서 균형에 도달하면 불이 들어올 것입니다.


HENG을 사용하면 재미 있고 혁신적이며 상호 작용적인 트위스트가 생깁니다.

HENG 램프는 매력적인 곡선 디자인으로 나무 구조를 통과하는 빛의 환영을 만듭니다.


이 램프의 가장 마법적인 요소는 스위치입니다. 두 개의 나무 공이 전등 스위치로 작동합니다. 일단 아래쪽 공을 들고 위쪽 공 부근에 놓으면 두 공은 램프의 중간에서 균형을 잡고 공중에 떠있게됩니다. 저울에 도달하면 램프가 켜집니다.


이 디자인은 쉬운 구조로되어있어 대량 생산이 용이합니다. HENG은 이미 프로토 타입 단계에 있으며 시장에 출시 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자연에 가깝게 느끼기를 원하기 때문에 Heng Lamp를 만들기 위해 고품질의 목재를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외모를 줄 것이며 연구실, 침실 및 거실과 같은 모든 유형의 객실에 적합합니다.




앞으로도 해외에서의 신기하고 독특한 제품 있으면 자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